[22. 02. 18] 앙팡,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다이노 비타민C 캔디’ 출시 > 언론소개

[22. 02. 18] 앙팡,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다이노 비타민C 캔디’ 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FCBIO
댓글 0건 조회 283회 작성일 22-11-07 09:38

본문

앙팡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앙팡 다이노 비타민C’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앙팡은 ‘우리 아이 바른 성장’을 모토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식품 브랜드다. 2021 대한민국 소비자신뢰대표브랜드 어린이건강기능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다이노 비타민C는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했으며 설탕, 카제인나트륨, D솔비톨, 아스파탐, HPMC, 착색료 등 6가지 화학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앙팡 어린이 바른성장 연구센터에서 어린이의 영양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개발한 제품으로, 항산화 기능이 있는 수박농축분말, 위 건강과 소화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향추출분말을 함유했다.
아이들의 거부감이 적은 달콤한 복숭아맛 츄어블 캔디로 제조됐으며, 6종류의 공룡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앙팡 브랜드매니져는 “코로나로 인해 실내 활동의 비중이 높아지며, 아이들의 면역력 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다”라며, “다이노 비타민C 캔디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맛있고 편리한 방법을 아이들 및 부모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성규 ㈜SFC바이오 대표이사는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우리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안심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의 건강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